NOTICE
180216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박지훈 움짤 40개
WANNA ONE/예능

180216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박지훈 움짤 40개



정말 자비없이 잘생긴 것..


지성씨 말 제일 안 듣는 멤버 누구냐고 질문들어왔는데

하필에면 화면에 저렇게 쪼르르ㅋㅋㅋㅋㅋ



저장 하고나서 부끄러워하는 것도 언제나 귀엽다



어깨가 아주 윙름직함


예능에서 나라 잃었어..






비트박스 하는 지훈이

역시 입 보이니까 더 존잘



스톤윙



니트 안으로 쏙 들어가는 손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따뜻하니



나라의 마지막 모습을 애처롭게 보고있는 망국의 왕자 등장






보노보노윙







비트박스 립싱크하면서 눈이 왜 그렇게 촉촉해..ㅠㅠ




또박또박 조근조근 말하는 지훈이



형 혼내는(?) 중



눈이랑 광대랑 입술 다 반질반질 예쁘고 귀여움ㅋㅋㅋㅋㅠㅠㅠㅠ


나라를 몇 개나 잃고 가는건지


포동이의 영혼이 잠시



예쁘게 웃는 지훈이로 너목보 움짤은 끝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