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171226 윙안나(얼빡ver 포함) : 프리미어 팬콘 비하인드
WANNA ONE/비하인드

171226 프리미어 팬콘 비하인드 박지훈 움짤

http://tv.naver.com/v/2466982


뒷북이지만 윙안나 움짤을 안찌면 죽을 것 같아서 새벽(한시 반...^^)에 이부자리 털고 컴퓨터 앞에 착석함

오랜만에 윙깅이 짤 찌는거라 보정 과해질까봐 자제한다고 자제했는데

허연듯 칙칙한듯 알쏭달쏭한 결과물이 나왔다


짤 감상순서

1. 윙나의 얼빡을 먼저 감상한다

2. 윙름직한 어깨까지 전체적으로 짤을 음미하며 여운에 잠긴다

3. 그 외 씹덕스러운 모습을 보며 분끼를 아껴준다




1. 얼굴위주 움짤(이자 나름 나노컷)




"엘사의 동생 안나입니다"



"성격 있는 안나"



"절대 안 놔주는

한번 물면 절대 안 놔주는 그래서 안나입니다"






"절대 안 놔주는 안나

조심하십시오"


얼굴은 너무 사랑스러운데 목소리는 묵직함ㅋㅋㅋㅋㅋㅋ








2. 어깨감상용 전체샷












3. 분끼소환타임




깜찍한 속눈썹과 치명적인 윙부리




박지훈에게는 약간...힙의 기운이 흐른다...



공주님 안기 하려는데 꼿꼿이 서있는 윙안나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