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171117 워너원고 ZERO BASE E03 : 박지훈의 볼케이노 꼬꼬볶음면 시식기
WANNA ONE/예능


워너원고 ZERO BASE 3화
박지훈의 볼케이노 꼬꼬볶음면 시식기
(추천 BGM : 활활 리믹스)


"볼케이노 불닭"

윙풍당당하게 매운맛 불닭볶음면을 꺼내든 박지훈(19, 윙깅이)
아직까지 그의 부리는 멀쩡하다..


스멜



후각을 자극하는 강렬한 매운향을 온 얼굴로 표현중ㅋㅋㅋㅋ



냄새야 어쨌든 일단 라면기둥 세우고 보는 박윙깅
거침없이 후루룩함


긁적긁적
온다 와...


윙깅이 살려



무릎을 퍽퍽치게 만드는 매운맛ㅋㅋㅋㅋ



"너무 매워!"

(중간에 밝아지는건 원래 화면이..보정잘못한거X)



부리가 전보다 부은 것 같은건 기분탓일까




불닭에 취한 주정뱅윙
윙글윙글 도네...


한편 그걸 본 분쏘친구의 한마디

"왜 저래?"



그 와중에 손가락 피스ㅋㅋㅋㅋ



윙깅이 살려2


박지훈군이 마시고 있는 저 음료수는 우리 워너원이 광고하는 '밀키스 요하이 워터'로
부드러운 맛에 LB-9 유산균 2종을 함유해 맛은 물론,
건강까지 생각하는 젊은층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훌륭한 음료입니다.

하지만 매운맛에는 역부족이었다고 한다.




윙깅이 너무 매워ㅠㅠ



뿌에엥ㅠ



콧구멍까지 예뻐서 좀 당황스러울 정도내



불닭말고 평범한 짜장라면을 한입 냠 하는 지훈이



...?



"이것도 매운 거예요?!"




그렇다..

매운걸 먹고 난 뒤에 뜨거운 음식이 입에 닿으면......





움짤 끝